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삼립 치즈촤르르 호빵 마켓컬리 신상호빵 구매 후기

by MYZZANG 2023. 12. 11.
반응형


오늘은 올해 신상호빵인 치즈 촤르르 호빵입니다
광고에서 보기만했지 정말 구하기 힘든 신상 호빵인데요


편의점이나 일반 대형마켓에는 찾을 수가 없었는데
이마트나 롯데마트 온라인 몰에서 가끔 입고되더라고요
저는 마켓컬리에서 구매했는데요
마켓컬리는 낱개로 할인도 해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재입고 알림해놓고 알림이 뜨면 바로 구매하기


요즘 호빵 참 비싸요 할인 안하면 2,200원이라니 ㅜㅜ



아쉬울꺼 같아서 2개 구매해봤습니다
냉장보관으로 유통기한이 매우 짧아요
많이 사고 싶어도 유통기한 때문에 ㅜㅜ


치즈촤르르호빵은 다른 호빵과 달리 낱개 포장으로
판매가 되는데 이유는 포장 그대로 전자렌지에
30초 돌려주라고 되어있네요


혹시나 터질까봐 조마조마했어요 휴~~
살짝 부풀기만 하고 30초라 금방 되더라고요.


빵빵하게 부풀 치즈 촤르르 호빵이에요


흠 치즈라 그런지 칼로리가 309Kcal로
다른 호빵에 비해 칼로리가 높아요 ㅜㅜ


얼핏보면 찐빵같아요
다른 호빵은 둥근데비해 치즈호빵은 찐빵같은
모양이네요


데워준 호빵의 뒷면 종이를 떼고 먹어봤어요.


하얀 치즈가 촤르르~
칼로 커팅해봤지만 손으로 분리해주면
치즈가 늘어나서 따라와요~


치즈 촤르르 호빵 맛있어요
근데 치즈라 그런지 좀 물려서 많이는 못먹을꺼 같아요.
한번쯤 먹어보면 괜찮은 호빵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