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봤습니다

공복혈당 고민으로 구매해본 당질커팅제 당질저감제 바나바리프

by MYZZANG 2023. 1. 15.
반응형

얼마전에 건강검진을 받았습니다.
언제나 저희 고민은 공복혈당인데요.

평소에 과식을 하는 편은 아니지만,
간식을 좋아하긴 해요.
하지만 먹는 양이 많은 편이 아니라서
사실 이유를 알 수가 없더라고요.

새해가 되서 건강을 좀 더 신경쓰기 위해서
몇년째 신경이 쓰이는 공복혈당을 관리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구매해봤어요.
공복혈당에는 당질커팅제를 추천하더라고요.
시중에 판매하는 당질커팅제가 많지는 않아서
고민을 좀 해봤어요.
가루나 너무 많은 알약은 좀 싫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을 찾아봤어요..

이번에 구매한 당질저감제 바나바리프에요.
현직 약사가 직접 설계했다고 해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식후에 혈당상승 억제를 도와준다는 바나바잎추출물로 만들었다고 해요.

바나바란?
열대에서 아열대 지역에 널리 분포하는 부처꽃과에 속하는
낙엽성 열대성 식물

탄수화물을 많이 먹는 사람이나,
당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을 많이 먹는 사람들이
식후 혈당이 올라갈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바나바잎추출물에 함유된 코로솔산이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수 있다고 해요.

식약처에서 고시하고 있는
코로솔산 일일 권장 섭취량은 1.3mg이라고 해요.

바나바잎추출물 인체적용 시험결과
유의한 혈당 수준의 감소가 관찰되었다고 해서
기대하면서 구매해봤어요.




바나바잎추출물 이외해도
아연, 셀렌, 크롬, 비타민 B1 이 포함되어 있어요.


바나바리프 1통에 30정이 들어있어요.
1일 1정으로 한달치에요.


설명서랑 섭취방법이에요.
영양 기능 정보도 들어있고요.


약간 실망인건~
양이 30정이라는 거에요.
가격에 비해 흠 약간 비싼 편이에요.
오픈했을 때 이거밖에 안들었어요?
싶었는데요.
30정 들어있는거 생각하면,
통을 작게 만들면 휴대하기 편할꺼 같았어요.
아님 한알씩 소포장이 좋았을꺼 같아요.


크기는 작아서 목넘김이 나쁘진 않아요.


구매해자마자 저녁 식후에 1정 섭취하고 있는데,
일단 식후에 부담스럽지는 않은거 같아요.
한달 정도 먹어보고 다시 리뷰를 해볼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