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봤습니다

UGG 에버어그 와플어그 어그 슬리퍼 체스넛 사이즈 구매후기

by MYZZANG 2023. 2. 10.
반응형

 

오늘은 늦은 구매후기를 올려봅니다.

이번에 내돈내산 구매후기는 

UGG 어그 슬리퍼입니다.

 

UGG 어그 슬리퍼가 신고 싶어서 구매봤어요.

UGG 어그 슬리퍼도 여러 종류가 있어서

어떤 모델을 구매할지 고민이었는데요.

 

제가 구매한 모델은 UGG 에버어그 일면 와플어그에요.

색상은 체스넛을 선택했어요.

 

100% 호주 양면 양가죽을 사용해서

부드럽고 빠르게 건조되며, 통기성 소재로 제작되었다고 해요.

 

UGG를 사고 싶었던 이유는

천연 호주산 양모로 털이 떡지지 않고

뽀송뽀송하다고 해요.

 

슬리퍼는 사이즈가 참 고민이었어요.

제가 사이즈가 250인데~

슬리퍼는 250을 하면 좀 부족한 느낌~

하지만 마침 UGG 어그 사이즈가

10/40이면 250~255라고 해서

10/40 사이즈를 선택했어요.

 

사이즈가 고민된다면 슬리퍼는 작게 보다 넉넉하게

구매하는게 좋아요.

 

해외 구매 대행이라 2주 정도 걸렸어요.

저렴하게 샀으니 만족!!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털이 역시 뽀송뽀송 너무 부드러워요~

모양이 망가지지 않게 

슬리퍼 안쪽에 모양을 잡아주는 틀이 있어요.

 

 

UGG 호주산~~

 

 

신고 다니면 털이 눌릴지 모르겠지만

색도 너무 이뻐요.

체스넛 색상이 기본이죠!

 

 

앞쪽에 UGG 마크가 있고,

 

 

앞쪽에 털이 감사줘서 포근한 느낌이 들어요.

 

 

눈이 올때도 신어야하니 

발바닥은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어야 해요.

 

 

사이즈가 맞는지 신어봤어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만족만족!

 

 

고민했던 사이즈입니다. 

한사이즈 작게하면 너무 작을꺼 같아서~

1센치 정도 남긴 하는데~

신고 다니면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 .

작게 사는 것보다 크게 사는게 좋은거 같아요.

 

 

겨울이 많이 지나가서 신고 얼마 못신겠지만

너무 만족스러워요.

사이즈는 보통 슬리퍼는 

본인 사이즈보다 0.5~1cm 정도 넉넉하게 사는게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