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봤습니다

핏플랍 그라시에 레더 스트랩 샌들 코스트코 최저가 구매후기 루루 쪼리 샌들

by MYZZANG 2023. 5. 17.
반응형

 
5월인데 벌써 여름같이 날씨가 더운데요.
아무래도 조금 있으면 샌들을 신어야 할꺼 같아요.
작년까지 신었던 샌들이 낡아서 이번에
새로 사려고 하는데요.
작년에도 정말 매일 신었던 핏플랍 샌들이 생각나서
이번에도 핏플랍을 구매해봤어요.
 
백화점이 아무래도 비싸서 인터넷으로 최저가를
확인했는데도 핏플랍이 비싸요.
그래서 혹시나 하고 코스트코를 확인해 봤는데
코스트코에 핏플랍을 판매하더라고요.
매년 판매하는 모델이 바뀌긴 하는데 마침
제가 구매하고 싶은 모델을 판매하더라고요.
그것도 최저가로요.
 
 
매장마다 보유하고 있는 모델이 달라서 고민을 하다가
온라인으로도 구매가 가능해서 이번에는
온라인으로 구매를 해봤어요.
 
기존 코스트코 회원이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가 구매한 핏플랍 그라시에 샌들입니다. 
 
 

 

 

핏플랍이 굽이 높은것도 있지만 아무래도
저는 낮은게 좋더라고요.
이 제품은 핏플랍 레더 샌들이고
기존 핏플랍 샌들에 비해 굽이 많이 낮습니다. 
 
다른 모델도 살펴볼까요?
 

 

 

 
 
무엇보다 가격도 최저가지만 무료배송입니다.
직접 가서 사는 방법도 있지만
집근처 매장에 내가 원하는 모델과 사이즈가
있을지 몰라서 사이즈만 안다면 온라인
구매가 편할꺼 같아요.
저는 작년에 신던 핏플랍 샌들이 있어서
같은 사이즈로 구매하면 되서 주문해봤어요.
 
 배송은 이틀만에 왔어요.

주문한 상품에 비해 상자가 거대해서 깜짝!

 

 

주문한 핏플랍 샌들입니다.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거니 정품의심은

안해도 되서 좋아요.

 

 

제가 원한 핏플랍 샌들 낮은 굽입니다. 

인터넷 최저가 및 홈쇼핑 등 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혹시나 예전에 신던 핏플랍 사이즈와

다를까봐 두근두근 했습니다. 

 

 

요즘 핏플랍이 낮은 굽이 많지 않아서

구매하는데 어려웠어요.

 

 

사이즈는 정사이즈 입니다. 

물론 착용해보니 발이 너무 편하더라고요.

 

 

후회하지 않는 핏플랍 샌들!

다른 색상도 살지 고민이네요 ^^

반응형

댓글